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뒤늦게 사용해본 s23울트라에 대해서 후기를 말씀드리면
    전에 사용하던 기종이 s20울트라임을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부모님이 사용하고 계신 s23fe와도 비교해보았습니다
    1. 성능
    확실히 빠릅니다 하지만 가끔 딜레이도 발생합니다 통신사 문제인지 앱실행중인  상황에서 버벅거리기도 합니다
    s23fe보다 미세하게 빠르고 부드럽습니다
    2. 카메라
    s20울트라의 단점이 접사가 잘안된다는 문제가 있었지만 광량이 충분할때는 나쁘지 않았어요 100배는 형식적으로만 있다고 느낄정도로 사용량이 적었어요
    s23fe는 선명하고 나쁘지 않았지만 s23울트라의 3배 10배줌은 훌륭했어요
    3. 배터리
    s20울트라를 오래 사용해서인지 배터리가 급격하게 줄어들었는데 s23fe와 s23울트라는 하루종일 사용할만큼 넉넉했어요 차이가 큰점은 s23울트라의 충전속도가 훨씬 빨랐습니다
    4. 그 외
    s23울트라에만 펜이 있어서 사용할 때가 생길것 같아요
    디자인도 s23fe나 s23울트라나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크기와 카메라갯수가 다르고 무게 차이가 느껴졌어요
    남성이라면 상관없겠지만 여성이라면 무게감이 느껴질것 같아요
    대신 화면이 커서 시원시원합니다
    램 차이가 있는데 평상시 큰 차이를 느낄정도는 아니었어요
    가격차이가 나는만큼 성능차이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